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에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의 반이 사용하고 있는 skt의 멤버십 회원이 된다면 다양한 sk 멤버쉽 혜택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년 지급 되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생활 전반에 걸쳐 포인트를 이용하여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sk 멤버쉽 혜택을 확인하는 방법을 모바일을 이용하여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c에서도 거의 동일한 절차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t멤버십 앱을 이용하여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모바일 카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위젯 기능을 활용하면 앱을 실행을 하지 않아도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잔여포인트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t멤버십앱에서 멤버십을 선택하면 이벤트 소식과 초톨릿 그리고 데이터플러스와 글로벌등 스폐셜 혜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는 제휴사 혜택을 전부 확인 할 수 있는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좋아요 또는 최신 순을 선택하여 제휴사와 해당 제휴사의 혜택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휴사마다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멤버십등급에 따라 혜택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용처를 살펴보면 편의점에서는 cu와 미니스톱 그리고 세븐일레븐에서 실버등급까지는 1,000원에 50원, 골드등급부터는 1,000원에 100원을 할인혜택이 제공 됩니다. 패밀리레스토랑에서도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이 됩니다.

 

 

제주도에서는 관광지에서 입장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관람은 메가박스를 제외하고는 등급이 vip인 경우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나머지 등급에서는 2천원을 할인 받고 영화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유명 피자체인점에서도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적용이 되고 푸드와 음료에서는 롯데리아와 스무디킹, 공차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sk 멤버쉽 혜택은 본인의 잔여 포인트에서 소진 되어 제공 되므로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에는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연말이 되면 포인트가 남아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용처를 확인하고 자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