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경우에는 스마트폰에 스타벅스앱을 활용하면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에 도움이 됩니다. 별을 적립 받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카드가 필요합니다. 매장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 후 등록을 해야 리워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는 별을 적립한 숫자에 따라 등급이 정해지게 됩니다. 각 등급마다 제공되는 혜택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등록만 하더라도 웰컴레벨로 생일쿠폰이 제공 됩니다.

 

 

기본적으로 스타벅스카드를 이용하여 음료를 구매 할 때 음료 한 잔당 별 하나가 적립이 됩니다. 5개를 모으면 그린레벨로 등급업이 되고 30개를 모으면 골드레벨이 됩니다.

 

 

골드레벨이 되면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이 조금 유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골드레벨에게만 일반커피전문점의 무료 스탬프와 같이 별 12개를 모으면 무료음료 쿠폰이 제공 됩니다.

 

 

스타벅스앱에는 일반카드와 골드레벨이 되면 지급 되는 골드카드 모두 등록이 됩니다. 일반 사용 방법 보다는 잔액도 바로 알 수 있고 훨씬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으니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등록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앱에서는 현재 레벨과 적립 된 별의 현재 갯수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박스에서는 별을 적립도 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안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골드레벨의 경우에는 가끔 더블스타데이를 통하여 1잔 구입 시 2개가 적립이 되기도 합니다.

 

 

모든 레벨이 이용 할 수 있는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은 시즌마다 진행 되는 프로모션을 확인하여 조건에 맞는 음료를 구매하거나 달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진행 되는 마이 스타벅스 리뷰에 참가만 하여도 1개의 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음료를 구매를 해야 별을 모을 수 있지만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앱을 이용한다면 푸쉬알림을 활용하여 소식을 바로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