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각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앱을 이용한 주문과 배달앱을 이용한 주문이 많아지고 있고 직접 전화로 주문하는 것보다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기도 쉽고 제공도 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도미노피자 영업시간과 방문포장 할인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는 각 매장마다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매장을 안내하고 있고 아직 초기라 참여 매장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점점 늘어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모바일 또는 온라인 주문 시에는 처음 주문이 아닌 경우에는 등록 된 주소로 가까운 매장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달의 경우에는 할인을 위해 쿠폰이나 할인수단을 가지고 있어야 사용이 가능하지만 방문포장의 경우에는 매장방문만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는 매장이 한 곳 뿐이라마면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여러 매장이 있다면 할인혜택을 보고 선택해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도미노피자 영업시간과 함께 내주변과 이벤트 매장 찾기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주소와 매장이름으로 검색이 가능하고 특별할인을 진행하는 매장을 할인 혜택에 따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매장이 동일한 혜택이 적용 되는 것은 아니고 선택한 특별할인 혜택에 따라 안내되는 진행매장에 대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역 또는 매장이름으로 검색을 하는 경우 해당 조건에 맞는 지역이나 이름에 따라 주변 매장까지 전부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이 가능하고 매장에서 제공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주문 시 방문포장 할인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할인혜택을 보고 선택하면 경제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방문포장 또는 배달주문을 한다면 도미노피자 영업시간을 이용하려는 매장의 운영시간을 확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검색리스트에 안내되는 매장의 상세보기를 선택하면 시간과 위치 그리고 주차정보에 대한 안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